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전자출결 업체 계약 시 꼭 확인하세요!

어떤 업체를 선택 할지 고민이신가요? 키즈노트가 추천하는 업체를 선택해주세요!
출석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도와주는 키즈노트 만의 솔루션. 바로 등하원 전자출결 서비스입니다. 키즈노트 전자출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선생님과 학부모님의 앱 설치 및 초대 등 번거로운 추가 업무 걱정 NO!

업체 계약 전 확인 사항!

보건복지부 공식 인증 여부를 확인하세요. - 반드시 보건복지부의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을 선택해야하며 검증받지 않은 업체는 주의하세요. - 키즈노트 제휴업체는 모두 보건복지부 공식인증을 받았습니다.
무료 업체는 피하세요. - 데이터 처리 및 서버운영, 전국 A/S 운영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소 유지비가 필수입니다. - 무료로 서비스를 운영하는 업체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키즈노트 연동 여부를 확인하세요. - 다른 서비스를 선택하면 별도 앱을 설치하고 학부모 초대 및 관리를 별도로 하셔야합니다. - 키즈노트 제휴업체는 등하원 정보가 자동으로 키즈노트 및 보건복지부와 연동됩니다. - 또한 별도 앱을 설치할 필요없이 기존 키즈노트 학부모 계정으로 이용 및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안드로이드 3.3.002 / iOS 4.8.0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 업데이트 하기 > 아이폰 앱 업데이트 하기 >
다양한 강점을 지닌 키즈노트 전자출결 서비스! 전자출결도 이제 키즈노트와 함께 하세요. 키즈노트의 스마트주문 메뉴에서 현재 이용하고 있는 전자출결 업체의 원아 태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스마트주문에서 태그 상품이 보이지 않는 경우,원 설정 > 등하원 전자출결 설정 메뉴에서 전자출결 업체를 선택해야 상품이 보여집니다.) 키즈노트 전자출결 사용 시 어렵거나 불편한 점은 언제든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