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선생님 소속반 추가 & 승인하기

분류
키즈노트 초대하기
원장님/선생님

원장님, 선생님! 한 번 읽고 가세요!

원 설정 메뉴의 교사 관리에서 승인 완료, 승인 대기, 초대 중 교사 목록을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교사 승인 및 반 추가는 원장님 계정으로만 가능합니다.

교사 관리

키즈노트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 원 설정 > 교사 관리를 선택해 주세요. 승인완료 교사, 승인 대기중 교사, 초대 중인 교사 목록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교사 승인은 원장님 계정으로 가능합니다.
[교사 관리] - 승인 완료 : 초대장을 받고 가입하였거나 승인이 완료된 교사 목록입니다. - 승인 대기 : 승인 대기 중인 교사 목록을 확인하고 승인/거절 할 수 있습니다. - 초대 중 : 초대장을 보낸 교사 목록입니다. ‘취소’를 눌러 초대를 취소하거나 ‘다시 초대’로 문자를 재발송 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초대하기를 클릭하여, 교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 초대하기는 원장/교사 계정으로 모두 가능합니다.

소속반 추가

승인 완료 교사 목록 중, 소속을 추가하려는 교사 선택 후 반 추가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 반 추가는 기존에 소속되어 있는 반은 유지한 채 새로운 반에 추가로 소속됩니다. - 교사 반 추가는 원장님 계정으로만 가능합니다.

소속반 삭제

소속 반 삭제가 필요한 교사 선택 후 해당 반의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반에서 내보내기 할 수 있습니다.

퇴사 처리

퇴사한 교사 선택 후 퇴사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퇴사 처리 후 더 이상 원 소식을 받을 수 없고, 교사로 활동할 수 없습니다. - 교사가 다른 반으로 이동하거나 퇴사하여 해당 반의 담당자가 없을 경우, 기존에 작성된 반 및 원아 관련 게시물은 원장님만 확인 가능합니다. - 반에 교사가 2명인 경우, 그중 1명의 교사가 퇴사하게 되면 본인이 작성하지 않은 게시물은 확인 및 수정, 삭제 등의 권한이 없습니다.

승인 처리

승인 대기 목록에 대기 중인 교사를 선택합니다. 해당 교사가 우리 원 소속이 맞는지 확인 후 승인 또는 거절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승인 전 까지는 우리 원의 알림장, 앨범, 공지사항 등 정보를 확인하거나 작성할 수 없습니다.

초대 취소/다시 초대

초대 중 탭을 클릭하면, 초대 중인 교사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로 초대를 취소하거나 ‘다시 초대'로 초대장을 재발송할 수 있습니다. - 초대 후 선생님과 학부모가 가입을 하면, 원장님께 앱 푸시로 자동 승인을 알려드립니다. - 초대장은 발송 후 7일 뒤 자동 삭제되니 초대받은 회원이 7일간 가입하지 않은 경우 다시 초대해주세요.
교사를 초대하셨나요?
학부모님을 초대하면 키즈노트의 다양한 메뉴들로 부모님들과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누르면 바로 학부모님 키즈노트 초대하기 안내로 이어집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