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투약의뢰서

메뉴
투약의뢰서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학부모님
1 more property

투약의뢰서는?

원에서 우리 아이에 대한 투약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투약의뢰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투약의뢰서 사용하기

투약할 양의 종류, 투약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작성해주세요.
키즈노트 App에서 투약의뢰서를 선택합니다.
화면 우측 하단의 작성하기를 클릭하여 투약의뢰서를 작성합니다.
투약일을 선택하고, 증상에 대해 작성합니다. 투약일과 증상은 필수항목이므로 반드시 체크해주세요!
(선택)선생님이 보다 정확하게 투약할 수 있도록 사진과 사진 설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투약 사진은 1장 만 첨부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장 올리기, 동영상 첨부 불가) - 사진 설명은 사진 첨부 시 작성할 수 있고, 최대 50자까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첨부한 사진이 이미지 규격에 따라 잘려보일 수 있으며, 사진을 선택하면 전체보기로 사진 확인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경우 사진 저장이 가능합니다. - iOS : 사진 저장하기 - Android : 사진 저장하기, 사진 공유하기
약의 종류, 투약 용량, 투약 횟수, 보관방법, 특이사항을 작성합니다. 약의 종류, 투약 용량, 투약 시간은 필수항목이므로 반드시 입력해주세요. 하루에 투약 해야할 약이 여러종류인 경우, 약 추가하기를 클릭하여 약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투약 내용은 정확하고 자세히 기입해주세요.
투약의뢰서 내용을 모두 작성했으면 서명을 해주세요. 학부모 서명은 필수항목입니다.
투약의뢰서 내용 작성과 서명이 완료되면 보내기를 클릭하여 원에 투약의뢰서를 전송합니다. 발송한 투약의뢰서는 원장님과 해당반 교사에게 전송됩니다.

투약의뢰서 확인하기

전송한 투약의뢰서를 원에서 확인하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키즈노트 App에서 투약의뢰서를 선택합니다.
투약의뢰서 목록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투약의뢰서를 선택합니다. 원에서 투약의뢰서를 확인하지 않았을 때는 전송완료가, 투약 후 투약보고서를 작성했을 때는 확인완료가 표시되어 투약 여부를 구분하기가 쉽습니다.
투약의뢰서 스크롤 하단에 원에서 작성한 투약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약의뢰서 활용하기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가장 최근의 투약의뢰서 내용을 손쉽게 불러와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에서 확인하기 전 투약의뢰서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최근 투약의뢰서 불러오기

투약의뢰서 작성 이력이 있다면 최근 작성한 내용을 불러올 수도 있어요. - 투약의뢰서 작성 화면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뜨는 불러오기 팝업창을 확인하고, 불러오기를 클릭해주세요.

투약의뢰서 삭제하기

삭제하고 싶은 투약의뢰서는 상세화면 우측 상단의 삭제 버튼을 선택하고 삭제 처리 해주세요. - 작성 완료된 투약 의뢰서는 수정이 불가하므로, 내용을 잘못 기입하셨을 경우 삭제 후 재작성 해주세요. - 원에서 투약보고서 작성을 완료했을 경우, 투약의뢰서 삭제가 불가합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