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키즈노트에서 자녀 관리하기

분류
키즈노트 시작하기
학부모님
메뉴

학부모님! 한 번 읽고가세요!

키즈노트에서는 한 ID에 최대 10명의 자녀를 등록할 수 있어요.

자녀 추가하기

직접 자녀 추가하기

선택 후 자녀 추가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 형제, 자매가 같은 원에 다니는 경우, 형제 자매가 각각 다른 원에 다니는 경우라도 자녀 추가를 이용하면 각 원아마다 소속을 추가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과 같이 원 찾기로 소속될 원 명을 선택해주세요. - 찾는 원이 없다면, 원 담당자에게 가입을 문의해주세요.
자녀 정보를 등록해주세요.
원에서 승인 완료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승인 대기 중에 승인 요청을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초대장으로 추가하기

원에서 초대장을 받았다면, 초대장을 선택한 후 새로운 자녀 등록버튼을 선택해주세요. - 형제, 자매가 같은 원에 다니는 경우, 형제 자매가 각각 다른 원에 다니는 경우라도 자녀 추가를 이용하면 각 원아마다 소속을 추가할 수 있어요.
자녀 정보를 등록하면, 자녀 추가가 완료됩니다.
자녀를 여러 명 등록한 경우, 를 선택하면 자녀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자녀 프로필 삭제하기

아직 자녀가 원에 소속 등록되기 전에는, 자녀 프로필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의 를 선택한 후, 소속이 등록되지 않은 자녀의 프로필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좌측 아래의 자녀 삭제를 선택하면, 해당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후 삭제를 선택하면, 해당 자녀의 프로필이 삭제됩니다.
자녀 프로필 삭제 시, 해당 자녀와 관련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가족과 공유하기

키즈노트 아이디를 공유하여 가족과 함께 아이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족 각자의 휴대폰에 키즈노트를 설치하고, 동일한 아이디로 로그인 후 호칭을 설정해주세요.
좌측 상단의 를 선택한 후, 자녀의 프로필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호칭 설정을 선택한 후, 글 작성 시 적용될 호칭을 선택해주세요.
키즈노트 가입부터 자녀 등록까지 모두 진행되었다면 본격적으로 키즈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과 부모님의 편리한 소통 창구인 키즈노트!
각 메뉴의 활용 방법도 함께 알아볼까요?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