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안심승하차

메뉴
분류
키즈노트 활용하기
원장님/선생님

원장님, 선생님! 한번 읽고가세요!

탑승부터 하차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부모님의 신뢰를 높이고, 승하차 관리까지 한 번에 키즈노트 안심승하차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안심승하차 메뉴 사용하기

우리 원에서 차량 운행을 하고 있다면, 보다 편리한 안심승하차로 운행 관리를 해보세요!
키즈노트 Web에서 원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메뉴 관리를 선택하여 안심승하차 메뉴를 켜고 저장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행일지 확인하기

차량별, 시간대별로 운행 완료된 차량의 운행일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키즈노트 Web에서 안심승하차 메뉴를 선택합니다.
해당 월의 등하원 차량 운행 목록을 확인합니다. 미운행운행 대기중인 차량은 목록에 나타지 않으니, 키즈노트 APP에서 확인해 주세요.
필터를 이용하여 버스, 일정, 날짜별로 원하는 정보들로만 운행 확인이 가능합니다. 초기화 버튼을 선택하면, 선택한 필터가 월 별 전체 목록으로 돌아갑니다.
운행 목록에서는 버스명, 운행 날짜, 일정, 운행 인원, 운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 운행 상세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항목을 클릭하면 상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운행 기록이 없다면, 키즈노트 APP에서 안심승하차 메뉴를 선택하여 차량 추가하기를 하여 운행을 시작해주세요.

운행일지 활용하기

운행일지의 내용은 키즈노트 APP에서 수정이 가능하며, 삭제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

운행일지 출력 및 다운로드

차량 운행 상세 내용에서 출력 및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출력 및 엑셀 다운로드후 출력물에서 필요시 인솔교사와 원장님 결재를 하여 운행일지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운행일지 삭제하기

원장님/선생님 모두 운행일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