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내 정보 설정하기

분류
키즈노트 설정하기
원장님/선생님

원장님, 선생님! 한 번 읽고 가세요!

내 정보 설정에서는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변경 및 비밀번호 재설정, 알림 설정, 회원탈퇴하기 등 기본 정보를 수정할 수 있어요!

내 정보 설정 들어가기

키즈노트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 우측 사용자 ①아이콘 클릭 > ②내 정보 를 선택합니다.
내 정보 설정 페이지에서 기본 정보를 수정 할 수 있습니다.

이름 변경

이름 변경을 원하시면 ①변경 버튼을 선택 > ②변경할 이름 입력 > ③저장 버튼을 누르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이메일 변경

이메일 변경을 원하시면 ①변경 버튼을 선택 > ②변경할 이메일주소 입력 > ③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누릅니다.
정확한 이메일주소 확인 후, ④확인 버튼을 선택 > 변경할 이메일에서 4자리 ⑤인증번호 입력 > ⑥저장 버튼을 누르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휴대전화번호 변경

휴대전화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①변경 버튼을 선택 > ②변경할 휴대전화번호 입력 > ③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누릅니다.
정확한 휴대전화번호 확인 후, ④확인 버튼을 선택 > SNS로 발송된 4자리 ⑤인증번호 입력 > ⑥저장 버튼을 누르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비밀번호 변경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①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선택 > ②휴대전화번호 찾기/이메일로 찾기 2가지 인증 수단 중 원하는 인증 방법을 선택합니다.
인증 방법 선택에 따라 ③휴대전화번호/이메일주소 입력 > ③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누른 후 ⑤확인 버튼을 선택합니다.
SNS 또는 이메일로 발송된 4자리 ⑥인증번호 입력 후 ⑦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에서 ⑧새 비밀번호 /⑨새 비밀번호 재입력⑩다음버튼을 누르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비밀번호는 영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포함하여 8~32자로 설정해야 합니다.

알림 설정

소식/혜택 알림 버튼을 ①비활성화 또는 ②활성화로 선택하여 알림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알림 설정을 ①비활성화 하면 키즈노트의 유용한 소식과 각종 혜택 정보를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하기

회원탈퇴를 원하시면 회원탈퇴하기 버튼을 선택 후, 탈퇴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회원탈퇴 후에는 모든 콘텐츠가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합니다.
회원 탈퇴에 대해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키즈노트 1:1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