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

원장님 회원 가입하기

분류
키즈노트 시작하기
원장님/선생님
메뉴

원장님! 한 번 읽고가세요!

키즈노트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App실행 전 최신 버전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안드로이드iOS 에 따라 회원가입 입력 절차 순서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입력 순서만 다를 뿐 작성 항목은 같습니다.)
인증수단 정보 입력, 약관 동의 > 인증번호 입력 > 회원정보 입력
인증수단 정보 입력 > 인증번호 입력 > 회원정보 입력, 약관 동의
키즈노트 앱 설치 완료 후 실행시켜 회원가입을 선택하면 전화번호, 이메일, 이용약관 동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회원가입 전 키즈노트를 체험하고 싶다면 회원가입 옆의 체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키즈노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어요.
키즈노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하단의 필수 이용 약관에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용 약관의 글자를 누르면, 약관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알림 및 광고성 정보 약관선택 사항 입니다. -이용약관이 변경되면 사전 정보 고지를 드립니다.
[다음] 선택 후, 인증번호를 받을 휴대전화 번호를 확인한 후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인증번호 입력을 누르면, 문자로 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 발송 된 [인증번호 4자리]를 확인 후, 입력해 주세요.
이름, 아이디 ,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입력을 입력합니다. 모두 입력 후 [다음]을 누르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비밀번호 설정 안내
-비밀번호는 8~32자의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모두 넣어 설정해주세요.
-타 사이트와 동일하거나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하지 마세요.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해주세요.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어요! 역할 선택 페이지에서 원장님을 누른 후, 원 등록하기 페이지에서 원장님이 운영하시는 시설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해당 기관의 관리자/원장님만 원 또는 시설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학원의 경우, 학원 운영을 위해 출시된 학원 전용 클래스노트를 이용해보세요! 구글에서 클래스노트 가입하기 앱스토어에서 클래스노트 가입하기
원 등록하기에서 운영 중인 원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원 찾기에서 시/도와 지역을 선택하여 우리 원을 찾아주세요. 기본 보육통합내 공개 된 어린이집 정보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관리자(원장님) 변경으로 가입하실 경우, 이전 관리자(원장님)에게 관리자 초대를 요청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찾고 있는 원이 목록에 없을 경우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리 원에 맞게 반을 등록해주세요. 최소 1개의 반이 있어야 원 등록이 완료됩니다.
우리 원 공간이 개설되었습니다. 글을 작성할 때 표시될 호칭을 선택하면 키즈노트 홈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원장님의 키즈노트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우리 원 운영 정책과 상황에 맞게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바로 우리 원에 맞게 키즈노트 설정하기 안내로 이어집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 https://www.kidsno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