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키즈노트 살펴보기
home

원 정보 설정하기

분류
키즈노트 설정하기
원장님/선생님

원장님! 한 번 읽고가세요!

원 기본 정보는 원장님 계정에서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원장님 이름 변경은 내 정보 설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 정보 설정하기

키즈노트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 원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원 설정 메뉴에서 원 기본 정보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우리 원의 이름과 원 대표 전화번호, 주소를 확인 후 필요 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초대장 없이 선생님 또는 부모님이 우리 원을 찾기 쉽도록 상세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초대장 없이 가입을 한 경우는 원장님이 가입 승인, 거절이 가능합니다. - 원장님이 변경 되셨다면 PC에서 신규 원장님을 초대해 주세요. 만약 PC에서 교체가 어려우시다면 고유번호증 혹은 인가증을 고객센터(카카오톡: @키즈노트)로 알려주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원장님 이름 변경은 우측 사용자 이름 클릭 > 내 정보 설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반 정보 관리

반 정보 관리를 선택하면, 반 별 원생 수, 교사 수를 확인하고 반을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반 정보는 원장/교사 모두 추가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반 삭제 시 반에 원아나 교사가 있으면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원아 또는 교사 이동 후 삭제해주세요.
반 정보 관리에서 + 반 추가하기를 선택하면, 반 이름을 입력 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반 이름은 생성 후 변경되지 않으니 입력 시 주의해 주세요!
반 정보 관리에서 삭제를 선택하면, 해당 반이 삭제됩니다. 반에 원아나 교사가 있는 경우 반 삭제를 할 수 없습니다. 원아와 교사를 다른 반으로 옮긴 후 삭제해주세요.
반 삭제 시 해당 반의 초대장, 승인 대기 요청, 출석부, 공지사항, 투표가 함께 삭제됩니다. 삭제 전 꼭 주의해주세요.
이제 우리 원에서 사용할 키즈노트 메뉴를 설정하러 가볼까요? 링크를 누르면 바로 메뉴 설정하기 안내로 이어집니다.
Copyright Kids Note, Inc. All rights reserved. https://www.kidsnote.com